홈리스 봉사 > UN - NGO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UN - NGO

홈리스 봉사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태수 작성일19-08-13 00:52 조회26,687회 댓글0건

본문

긴급 구호 센터(First Aid Center)에서는 다운타운에서 홈리스 봉사 활동을 벌이면서 자원봉사자와 후원자들을 찾고 있다. 날로 심각해지고 있는 노숙자 홈리스들을 돕기 위해 일요일 아침 다운타운 홈리스 지역에서 음식을 나누어주고 있는 봉사자들은 현재 교회 자체에서 대부분의 구호물자를 지원하고 있는데 일요일마다 약 300명에 이르는 홈리스들에게 빵과 커피, 바나나, 옷 등을 나누어주고 있다. 

이 지역은 거리에 쓰레기가 쌓여있고 완전히 치안도 무방비 상태로 험악한 분위기가 나도는 지역으로 교회 봉사자들은 음식과 옷을 나누어주고 성경 책자도 나누어주고 있는데 3개월 동안 봉사하면서 일요일 아침에 계속하여 구호를 받는 홈리스 수가 늘어나고 있다.

자원봉사를 원하거나 후원을 하길 원하는 이는 교회 장용준 목사 (전화 626-755-1132) 로 연락하면 된다. 자원봉사를 원하는 이는 일요일 아침 6시에 교회 (주소 900 S. Westmoreland Ave. Los Angeles)로 오면 된다. 봉사는 30분에서 1시간 정도면 하면 되고, 청소년에게는 자원봉사 증명서도 발급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상단으로

Email: unnewsusa@hanmail.net / info@unnewsusa.com | F: 323.643.4563
Copyright © 2015 unnewsusa.com. All rights reserved.